픽업신청

픽업서비스가 뭐죠??

씨샵몰에서 구매하신 상품을 직영 오프라인 매장 (씨샵 플래그쉽, 모스콧 서울 플래그쉽, 씨샵 일산 킨텍스점에 한함)에서 직접 받아 보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

그럼 픽업서비스의 장점이 뭔가요??

온라인으로 아이웨어를 구입할 때 감수해야하는 불편함들은 사소하지만 구입결정에 꽤 큰 영향을 끼칩니다. 예를 들면 색감이나 사이즈 등이 예상했던 것과는 다소 차이가 있어 원하는 핏이 나오지 않거나 기본 피팅상태가 고객님의 얼굴형과는 잘 맞지 않아 불편함을 느낄 수도 있습니다.

픽업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제품을 매장에서 수령한 뒤 바로 고객님의 얼굴형에 맞춰 피팅을 받으실 수 있어 더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. 당연하게도, 도수 세팅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시력검사 후 도수 세팅 또한 가능하구요.

그럼 교환이나 반품도 그 자리에서 바로 가능해요??

물론입니다. 제품을 착용해본 뒤 마음에 들지 않으시거나 방문하신 매장에 있는 다른 제품으로 교환하거나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.
단, 상황에 따라 처리 방법에는 차이가 있으므로 아래 안내문을 꼼꼼히 읽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  • - 같은 금액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: 매장에 있는 재고나 본사 보유 상품으로 교환해드립니다.
  • - 다른 금액의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: 기존 상품 결제 취소 후 다른 제품을 재 결제하시면 됩니다.
  • - 단순 반품의 경우 : 매장에 반품의사를 밝혀주시면 익일 씨샵몰 사무실에서 처리 후 개별 연락을 드리겠습니다.

픽업서비스, 어떻게 신청하면 되나요

제품을 주문하신 뒤 방문을 원하시는 직영매장의 이름과 방문 예정일을 적어 이 곳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됩니다.
(예 : 씨샵 플래그쉽, 방문 예정일 2017년 00월 00일)

일반게시판 게시글
No.
 
Content
Name
Date
Hits
CShopmall
2015/11/19
1060
4
nh@39d199b7
2018/08/08
251
3
nh@b1a3
2018/07/18
319
2
nh@5b348
2018/07/02
356
1
hwonsuung2
2018/04/23
377
게시판 검색 폼 검색
  1. 1